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변화와 혁신"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경부울 현장경영 실시



경남

    "변화와 혁신"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경부울 현장경영 실시

    회의를 진행하는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의 모습. 경남농협 제공회의를 진행하는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의 모습. 경남농협 제공
    농협중앙회 강호동 회장이 3일 창원을 방문해 경남·부산·울산농협 조합장과 함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경영에는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참석해 축사를 했으며, 농협중앙회는 경남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경남쌀 1억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구현'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조합장 건의사항과 추진계획 보고, 경남·부산·울산농협 업무보고, 조합장과의 대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 순으로 5시간 동안 진행됐다.

    경남·부산·울산농협 조합장들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인의 지위 향상을 위한 지원 사항을 건의했다.
     
    강호동 회장은 "농업인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농축협 발전을 위해 보다 효과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이번 현장경영의 목적"이라며,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쌀을 전달하는 강호동 회장(사진 오른쪽)과 박완수 경남지사. 경남농협 제공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쌀을 전달하는 강호동 회장(사진 오른쪽)과 박완수 경남지사. 경남농협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