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DL이앤씨 "6년 연속 건설업계 최고 신용등급 유지"



기업/산업

    DL이앤씨 "6년 연속 건설업계 최고 신용등급 유지"

    "3대 신용평가사, 'AA-(안정적)' 회사채 신용등급 부여…우수한 사업경쟁력 등 인정받아"

    DL이앤씨가 지난달 준공한 싱가포르 카리플렉스 의료용 라텍스 공장 전경. DL이앤씨 제공DL이앤씨가 지난달 준공한 싱가포르 카리플렉스 의료용 라텍스 공장 전경.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3대 신용평가사인 한국신용평가와 한국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건설업계 최고 수준인 'AA-(안정적)' 회사채 신용등급을 부여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DL이앤씨는 2019년부터 6년 연속 'AA-'등급을 유지했다.

    DL이앤씨는 "3대 신용평가사가 시공 경험에 기반한 DL이앤씨의 우수한 사업경쟁력과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풍부한 수주 잔고로 뒷받침된 안정적 사업기반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대외환경 변화에 대응 가능한 탁월한 재무안정성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DL이앤씨는 덧붙였다.

    3대 신용평가사는 DL이앤씨가 앞으로도 안정적인 현금창출력을 바탕으로 현 수준의 재무안정성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DL이앤씨는 "수익성 중심의 내실 경영과 리스크 관리를 지속 전개함으로써 건설 경영환경의 난관을 극복함은 물론 DL이앤씨의 기업가치 제고에도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