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로이킴, "박수진과 호감 가진건 사실, 지금은 만나지 않아"

연예가 화제

    로이킴, "박수진과 호감 가진건 사실, 지금은 만나지 않아"

    박수진과 열애설 부인해

    Mnet '슈퍼스타K'출신 로이킴이 배우 박수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자료사진)

     

    Mnet '슈퍼스타K'출신 가수 로이킴이 8살 연상 배우 박수진와 열애설을 부인했다.

    로이킴의 앨범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CJ E&M 음악사업부문은 27일 정오, 보도자료를 통해 "로이킴과 박수진이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다.

    이어 "로이킴이 6월 25일 데뷔 앨범 'Love Love Lov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만큼 향후 음악 활동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매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로이킴과 박수진이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 DJ와 게스트로 만난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4개월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2002년 그룹 슈가로 데뷔한 박수진은 2007년 연기자로 전업, 드라마 '와인 따는 악마씨', '꽃보다 남자', '선덕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 출연했다. 현재 케이블채널 올리브 '테이스티로드' MC를 맡고 있으며 KBS2TV 새 수목드라마 '칼과 꽃'에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로이킴은 Mnet '슈퍼스타K4' 우승자로 지난 4월 싱글 '봄봄봄'으로 가수 데뷔했다. 지난 25일에는 정규 1집 타이틀곡 ‘러브러브러브’를 발표하며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김홍택 서울탁주제조협회장 겸 홍익대 교수가 부친이다. 미국 조지타운대학교 경영학과에 적을 둔 로이킴은 학업문제로 오는 9월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