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XIA)가 2집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일렉트로닉, 펑키, 네오소울, R&B, 어쿠스틱 등을 넘나드는 보컬리스트로서의 가치가 고스란히 담겼다.
김준수는 15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김준수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해 기대를 모았고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곡은 타이틀곡 ‘인크레더블’. 미국 싱글 ‘언커미티드’(Uncommitted)로 합을 맞췄던 소니뮤직 작곡가 ‘오토매틱(Automatic)’과 랑데부한 곡이다. 미국 유명 래퍼 퍼프대디(Puff Daddy)의 아들 퀸시(Quincy)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곡은 신나는 멜로디와 강렬한 비트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무대에서는 컬러풀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댄스와 발라드를 시작으로 일렉트로닉, 펑키, 네오소울, R&B,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겼다. 김준수가 자신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RELNEWS:right}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들이 그의 음악적 역량과 보컬리스트로서의 가치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이번 앨범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자신했다.
김준수는 15일 저녁 7시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멜론과 로엔TV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