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베일벗은 B.A.P '허리케인' MV, 군무 벗어난 진짜 춤실력 선보여

방송

    베일벗은 B.A.P '허리케인' MV, 군무 벗어난 진짜 춤실력 선보여

     

    그룹 B.A.P가 신곡 '허리케인'(Hurricane)뮤직비디오를 통해 빼어난 춤실력을 인정받았다.

    B.A.P는 17일 정도 '허리케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허리케인'은 '커피숍'(Coffee Shop)의 뒤를 잇는 B.A.P 세 번째 미니앨범 두 번째 타이틀곡이다. '노 멀시'(NO MERCY)의 작곡가 전다운, 마르코가 프로듀싱하고 방용국이 작사에 참여했다.

    '허리케인' 뮤직비디오에서 B.A.P 막내라인 종업과 젤로는 현란한 댄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프로급의 프리스타일 비보잉 실력을 선보인 종업과 젤로는 물 만난 듯 감춰왔던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 결과 군무 위주의 뮤직비디오가 아닌 진짜 춤 실력을 볼 수 있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악, 락, 게임 음악 사운드, 재즈와의 크로스 오버 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음악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해온 B.A.P다. '허리케인'에서는 레게리듬과 반복되는 힙합 루프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RELNEWS:right}

    또 새로운 음악 스타일 안에서 B.A.P 멤버들은 각자 개성 있는 보컬과 랩을 거침없이 쏟아내며 어느 장르든 B.A.P 스타일로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음을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낸 B.A.P는 오는 8월 17, 18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 WANTED'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