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취업/직장인

    하반기 주요 기업 공채 시작

     

    예년보다 빨리 공채를 진행하는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채용공고가 올라오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이른 하반기 공채를 진행하고 있는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전한다.

    우리나라 방위산업 발전을 선도해오고 있는 기업 두산DST㈜에서 2013년 하반기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전자/제어 연구개발과 사업관리 두 부문.

    전자/제어 연구개발의 경우 석사 이상, 사업관리는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고, 각 모집분야별 관련 경험이 있어야 한다.

    모집기간은 8월 19일 22시까지며, 서류전형 발표는 8월 말 예정이다.

    두산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교육기업 JEI재능교육에서 전략기획/재무회계 분야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전략기획은 3~7년의 경력직을, 세무회계는 경력과 신입 모두 채용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8월 18일 24시까지이며, 서류결과발표는 마감 후 5일 이내에 합격자에 한해 SMS와 이메일로 통지한다.

    지원자는 재능교육 채용페이지(www.jeigroup.co.kr)에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에서 2013년 부문별 경력 공채를 시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기획, 법무, 전산, 해외사업, 광고홍보, 마케팅 등 다양하다.

    각 부문별 직급, 학력 등의 응시자격이 상이하므로 직무에 맞춰 확인은 필수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25일까지이며,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홈페이지(www.hsb.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국내 목재산업을 이끌고 있는 중견기업 선창산업에서 각 부문별 신입과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합판제제사업본부, MDF사업본부, 지원본부 등에서 두루 모집하며, 4년제 졸업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