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빨리 공채를 진행하는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채용공고가 올라오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이른 하반기 공채를 진행하고 있는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전한다.
우리나라 방위산업 발전을 선도해오고 있는 기업 두산DST㈜에서 2013년 하반기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전자/제어 연구개발과 사업관리 두 부문.
전자/제어 연구개발의 경우 석사 이상, 사업관리는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고, 각 모집분야별 관련 경험이 있어야 한다.
모집기간은 8월 19일 22시까지며, 서류전형 발표는 8월 말 예정이다.
두산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교육기업 JEI재능교육에서 전략기획/재무회계 분야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전략기획은 3~7년의 경력직을, 세무회계는 경력과 신입 모두 채용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8월 18일 24시까지이며, 서류결과발표는 마감 후 5일 이내에 합격자에 한해 SMS와 이메일로 통지한다.
지원자는 재능교육 채용페이지(www.jeigroup.co.kr)에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에서 2013년 부문별 경력 공채를 시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기획, 법무, 전산, 해외사업, 광고홍보, 마케팅 등 다양하다.
각 부문별 직급, 학력 등의 응시자격이 상이하므로 직무에 맞춰 확인은 필수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25일까지이며,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홈페이지(www.hsb.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국내 목재산업을 이끌고 있는 중견기업 선창산업에서 각 부문별 신입과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합판제제사업본부, MDF사업본부, 지원본부 등에서 두루 모집하며, 4년제 졸업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