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애니 '저스틴' 아기병사 꽃할배들 캐릭터 싱크로율 "살아 있네"

영화

    애니 '저스틴' 아기병사 꽃할배들 캐릭터 싱크로율 "살아 있네"

    박형식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목소리 출연…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12월31일 개봉

     

    아기병사 박형식과 꽃할배 4인방의 목소리 출연으로 주목받는 애니메이션 '저스틴'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저스틴은 아무도 꿈을 갖지 못하는 '시키는 대로 제국'에서 진짜 기사가 되기를 꿈꾸는 소년 저스틴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 저스틴은 박형식이, 저스틴의 기사 훈련을 돕는 멘토 꽃할배 기사단인 순블루처, 구야울리오, 레그녕티르와 정체를 알 수 없는 마법사 멜섭이데스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목소리 연기를 했다.
     
    티저 포스터에는 이들 목소리 출연자들의 사진이 각자 맡은 캐릭터 위에 자리해 높은 싱크로율을 직접적으로 드러냈다.

    애니메이션 '저스틴'의 한 장면.

     

    '우리가 뭉친 이유? 저스틴이 알려줄꺼야!'라는 카피는 이들의 활약상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짐작케 한다.
     
    티저 예고편은 박형식과 꽃할배 4인방이 차례로 등장해 주인공 저스틴의 이름을 부르며 시작한다. 이어 저스틴의 기사훈련신이 등장해 그의 험난한 모험을 엿볼 수 있도록 돕는다.

    꽃할배 기사단과 겁쟁이 악어 구스타브 등 개성만점 캐릭터부터 시키는 대로 제국의 웅장하고 화려한 비주얼도 기대감을 높인다.{RELNEWS:right}
     
    애니메이션 저스틴은 겨울방학기간인 12월31일 개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