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속으로> DJ 박승화씨
유리상자(남성 듀엣)의 박승화가 라디오 DJ로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가수 박승화가 진행하는 CBS 라디오 음악FM의 <박승화의 가요속으로="">가 동시간대 음악FM 라디오청취율 1위를 기록한 것.
11월 한국리서치(HRC)가 실시한 라디오 점유청취율 조사에서 CBS 음악FM (서울/경기 93.9Mhz, 부산 102.1Mhz) <박승화의 가요속으로="">는 지상파TV 3사의 음악FM 동시간대(오후 4시~6시) 라디오 전체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청취율을 기록하며 1위 자리에 올랐다.
2012년 5월부터 <가요속으로> DJ로 활약한 박승화는 DJ를 맡은 지 1년 반 만에 가수뿐만 아니라 DJ로서도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음이 증명된 것이다.
<박승화의 가요속으로="">를 제작하는 공혜량 부장은 "추억의 명곡들과 사람 냄새 나는 이야기들로 7080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폭 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DJ박승화가 매일 들려주는 라이브 선율과 재치 있는 입담이 청취자들에게 제대로 통하고 있다."고 인기 이유를 밝혔다.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DJ로서도 최고의 기쁨을 맛본 박승화는 "생각지도 못한 일이다. 아주 특별한 일이 아니면 가급적 일주일 내내 생방송으로 청취자들과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모습들이 인정받는 것 같아 무엇보다 기쁘다. 앞으로도 추억과 감성이 묻어나는 음악과 이야기로 청취자과 교감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NEWS:right}
매일 낮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되는 7080 가요프로그램인 <박승화의 가요속으로="">는 중장년의 향수와 감성을 자극하는 CBS음악FM의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박승화는 최근 목동 CBS 사옥 옆에 마련된 오픈스튜디오에서 라이브를 곁들인 생방송을 하며 청취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는 친근한 DJ로 사랑을 받고 있다.박승화의>박승화의>가요속으로>박승화의>박승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