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하나SK카드 특급호텔 가족 패키지 20만원에 제공

하나SK카드 특급호텔 가족 패키지 20만원에 제공

 

하나SK카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하나 SK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가족 여행'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에 신축된 특급호텔 블룸비스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직전 황금주말을 가족과 함께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초등학생 이하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한 특별공연과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행사와 더불어 호텔 조식 뷔페는 물론 하나 SK카드 고객을 위한 현장 선물까지 제공한다.
 
공연 등의 가족이벤트는 21일 저녁 약 2시간 가량 진행되며 이후 시간은 22일 체크아웃시간인 오후 2시까지 호텔부대시설 및 인근 관광지에서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에도 불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부담을 최소화했다. 아동동반 2인 가족 20만원, 3인 가족 22만~23만 원, 4인 가족 24만 원 등 정상가보다 약 30%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가족 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생활편의 서비스의 여행 홈페이지(http://hanaskcard.hanatou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예약은 '하나SK카드 스마트 여행서비스' 전용 고객센터(1599-5151)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70가족으로 마감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