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버벌진트·요조 합류…‘뷰민라’ 라인업 59팀 확정

가요

    버벌진트·요조 합류…‘뷰민라’ 라인업 59팀 확정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4’(이하 ‘뷰민라’)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26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최종 라인업에는 감각적인 래퍼 겸 프로듀서 버벌진트, 대표 여성 싱어송라이터 요조, 1년 만에 컴백을 결정한 망각화, 헬로루키 출신의 바이바이배드맨 등 총 8팀이 라인업에 합류, 총 59팀이 무대에 오른다.

    더불어 각 스테이지 4일간의 헤드라이너 아티스트도 정해졌다. 이번 ‘뷰민라’는 4월 26~27일, 5월 3~4일 2주에 걸쳐 4일간 일산 고양아람누리에서 펼쳐진다.

    메인 스테이지인 숲 러빙 포레스트 가든(노루목야외극장)에선 언니네 이발관, 데이브레이크, 페퍼톤스, 자우림 등 모던록 대표주자들이 매일 마지막 공연을 장식한다.

    서브 스테이지인 밀크카우 카페 블러썸 하우스(노루목야외극장 잔디주차장)의 헤드라이너로는 제이레빗, 킹스턴 루디스카,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슈가볼, 유일한 실내 스테이지인 화이트 문 라운지(새라새극장)에는 소란, 글렌체크, 정준일, 로맨틱펀치가 확정됐다.

    이밖에도 짙은, 솔루션스, 불독맨션, 옥상달빛, 10cm, 스탠딩 에그, 권순관, 홍대광, 윤한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RELNEWS:right}

    공연뿐만 아니라 사인회, 민트체육센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몸치 탈출 댄스 교실, 음치클리닉, 우쿨렐레 교실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은 변함없이 진행되며, 막걸리 빨리 마시기, 알로하 훌라후프 대작전 등의 신선한 프로그램이 신설된다.

    또 5주년 맞아 민트라디오 공개방송에서는 음악관계자들과 관객과의 소개팅을 주선하며, 민트페이퍼를 주제로 한 퀴즈 대회도 열릴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