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차승원-박태환-윤도현 등 6인, 2011년 최고의 전문직 남성 선정



연예 일반

    차승원-박태환-윤도현 등 6인, 2011년 최고의 전문직 남성 선정

    • 2011-12-16 11:39

    제 6회 '에이어워즈' 수상자선정

     

    배우 차승원, 수영선수 박태환, 가수 윤도현, 슈퍼스타K PD 김용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카이스트 교수 정재승 등 6인이 2011년 최고의 블랙 칼라 워커로 선정됐다.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2011년을 빛낸 최고의 블랙칼라 워커(Black Collar Worker)를 선정하는 ‘제6회 A-Awards(이하 에이어워즈)’의 수상자로 배우 차승원, 수영선수 박태환, 가수 윤도현, 슈퍼스타K PD 김용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카이스트 교수 정재승 등 6인을 선정하여 발표했다.

    ‘에이어워즈’는 지적이고 창조적인 전문직 남성을 의미하는 블랙 칼라 워커를 위한 상으로 매년 그 해 한국 최고의 남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그동안 배우 이병헌, 가수 지드래곤, MBC 무한도전 멤버 등이 수상했다.

    올해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차승원이 스타일 부문에 선정되었고, 상하이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또 하나의 금메달을 획득한 수영선수 박태환이 컨피던스 부문에 선정됐다. 더불어 ‘나는 가수다’를 통해 ‘로큰롤 베이비’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인 가수 윤도현이 Passin(열정)부문에 , ‘스타일링’이라는 분야를 전 국민의 관심사로 뒤바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Creativity(창의성) 부문, 대한민국 방송 프로그램의 판도를 뒤바꾼 ‘슈퍼스타K’를 연출한 김용범 PD가 Innovation(혁신) 부문, 한국 사회를 대표하는 지식인의 표상 KAIST 정재승 교수가 인텔리전스 부문에 각각 선정됐다.[BestNocut_R]

    제6회 에이어워즈 시상식은 오는 12월 22일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다. 수상자들은 트로피와 함께 부상을 받게 되며 상금 1200만원 전액은 함께 의견을 모아 블랙칼라 워커들을 위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