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2014 멜론뮤직어워드', 아티스트·팬 위한 흥겨운 축제로 마무리

가요

    '2014 멜론뮤직어워드', 아티스트·팬 위한 흥겨운 축제로 마무리

    god, 태양, 아이유 대상 영예

     

    '2014 멜론뮤직어워드'가 음악팬들의 흥겨운 축제로 꾸며지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13일 오후 7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2014 멜론 뮤직 어워드'가 열렸다. 올 한해 가요계를 빛낸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수많은 음악 팬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멜론 뮤직 어워드'는 멜론 차트를 기반한 음원 점수 집계와 대중의 직접 투표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이번 멜론 뮤직 어워드는 한 해의 음악 트렌드를 돌아보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대중음악 업계에 기여한 음악인들이 서로 공감하고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콘셉트는 'MelOn, You : 당신의 음악 이야기'로 정해져 서로 공감하고 모두가 하나되는 의미 있는 무대가 펼쳐졌다.

     

    올해 TOP10에는 2NE1, EXO, god, WINNER, 걸스데이, 비스트, 씨스타, 아이유, 악동뮤지션, 태양(이상 가나다순) 등이 선정됐다.

    '멜론 뮤직 어워드'의 대상 3개 부문 중 베스트송상에는 태양의 '눈, 코, 입', 베스트 앨범상에는 god, 아티스트상은 아이유가 영예의 주인공에 올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팬들은 자신들이 지지하는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후보에 오른 모든 가수들의 곡을 함께 따라 부르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또 무대에 오른 가수들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 해 동안 쌓아왔던 에너지를 마음껏 내뿜었다.

    시작부터 종료까지 훈훈한 위기를 연출한 '2014 멜론뮤직어워드'는 아티스트와 팬들의 힘이 합쳐져 올 한 해 가요계를 정리하는 뜻 깊은 무대를 연출하며 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아래는 '2014 멜론 뮤직어워드' 수상 명단이다.

    ▲ TOP10 : 2NE1, EXO, god, 위너, 걸스데이, 비스트, 씨스타, 아이유, 악동뮤지션, 태양(가나다 순) ▲ 올해의 앨범상 : god ▲ 베스트송상 : 태양 ▲ 아티스트상 : 아이유

    ▲ 신인상 : 위너(WINNER) ▲ OST 부문: 린 'My Destiny' ▲ 랩/힙합 부문 : 산이 & 레이나 ▲ R&B / 소울 부문 : 플라이투더스카이 ▲ 발라드 부문 : 엠씨더맥스 ▲ 록 부문 : 씨엔블루(CN BLUE)

    ▲ 인디 부문 : 스탠딩에그 ▲ 포크 부문 : 악동뮤지션 ▲ 일렉트로니카 부문 : 2NE1 ▲ 댄스 남자 부문: 블락비 ▲ 댄스 여자 부문: 에이핑크

    {RELNEWS:right}▲ 핫 트렌드상 : 소유 & 정기고 ▲ 송라이터(작곡) 부문 : 김도훈 ▲ 네티즌 인기상 : 비스트 ▲ MBC뮤직 스타상 : 레이디스코드 ▲ 뮤직비디오상 : 멜로디데이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