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씨스타 "걸그룹 대전? 재미있는 축제로 봐달라"

[쇼케이스 현장] 세 번째 미니앨범 ‘셰이크 잇(SHAKE IT)’ 발매, 씨스타

걸그룹 '씨스타'가 22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미니앨범 'Shake It'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펼친 뒤 숨을 고르고 있다. 타이틀곡 'Shake It'은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사진=박종민 기자)

 

씨스타가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씨스타는 22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셰이크 잇(SHAKE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많은 걸그룹이 컴백한다고 들었다”며 “팬들 입장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재미있게 느끼실 듯 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도 합류하게 돼 기쁘고 재미있는 활동이 될 것 같다”며 “대전이라기 보다는 ‘걸그룹 축제’라고 봐주시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또 ‘여름 강자’라는 수식어에 대해선 “계절에 상관없이 열심히 활동했는데, 특히 여름에 찾아뵈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여름은 씨스타의 것이라라는 쐐기를 박고 싶었다. 또 씨스타는 여름마다 준비되어 있는 가수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씨스타의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SHAKE IT’를 비롯한 총 5곡이 수록됐다.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SHAKE IT’은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22일 정오 공개.

3

0

전체 댓글 20

새로고침
  • NAVER임목수2021-07-29 11:46:06신고

    추천3비추천0

    아니... 본인 이름으로 고소하면 끝날일 뭔 법률팀 이름으로 고발을?? 직접 고소하고 조사받으면 명명백백해 질일 임.

  • NAVERsamidawn2021-07-29 06:37:02신고

    추천3비추천0

    윤가 입장에서는 난감하겠네. 고발을 하면 이제 언론이 지속적으로 기사화할거고 안 하자니 국민이 사실로 믿어 버릴거 같고. 고발했으니 조사가 시작될텐데 그 내용이 참으로 궁금하네.

  • NAVERJEFFKIM2021-07-29 00:28:38신고

    추천5비추천0

    어머니 기억력 및 말씀하시는거 또렷또렷하시던데..
    어머니 말씀을 들어보면 쥴리와 장모가 양검사 집안에 하는 행동이 약간 막나가는 정도던데 뭔가 속사정이 있는듯.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