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5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그룹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가 출격 준비를 끝냈다.
비스트는 2일 0시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리본'의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다시 태어난 비스트의 등장을 예고한 첫 번째 티저에 이어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버전 티저를 공개, 컴백 전 모든 콘텐츠 공개를 마쳤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각기 다른 5인 5색 스토리 전개와 베일을 벗은 '리본'의 후렴구 사운드가 이목을 끌었다. 옥상 위 의문의 즉석사진기를 찾은 윤두준, 회전목마 앞에 선 양요섭, 코인 락커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이기광과 황량한 창고 안 홀로 선 용준형, 불타는 자동차를 바라보는 손동운까지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리본'은 용준형,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작곡팀 '굿 라이프'가 함께 작업한 팝 알앤비 장르 곡이다. 소속사는 "메인라인에 사용된 빈티지한 바이올린 사운드가 쓸쓸한 감성을 더욱 극대화하는 이 곡은 헤어진 연인과의 관계를 풀어진 리본에 빗대어 표현한 용준형의 섬세한 가사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고 소개했다.
비스트는 3일 밤 11시 40분,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정규 3집 '하이라이트'는 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