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지드래곤·고마츠나나 열애설, YG 무대응 원칙 지킨다

지드래곤·고마츠나나 열애설, YG 무대응 원칙 지킨다

일본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와 빅뱅 지드래곤. (사진=나일론 재팬 표지 캡처)

 

빅뱅의 지드래곤과 일본 배우 겸 모델 고마츠 나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시작은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 계정으로 알려진 캡처 사진이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면서부터다.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로 추정되는 남녀가 서로 포옹하거나,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캡처된 사진을 보면 같은 그룹의 멤버 태양이 "노래 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이라는 의미심장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SNS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로 알려졌다.

이에 대한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은 확고하다. 앞서 태양과 배우 민효린의 교제 때처럼 아티스트의 사생활 존중 차원에서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YG 관계자는 18일 CBS노컷뉴스에 "가수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SNS 계정의 사실 관계를 포함해 향후 대응은 없을 예정"이라고 일축했다.

0

0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KAKAO버디2020-09-15 16:49:59신고

    추천0비추천4

    [삼성+방탄+손석희+일루미나티] 아베 총리 사임-채드윅 보스만 사망·신국 사망-위스콘신 흑인총격 시위 : 방탄 사기극 제물(유튜브·빌보드·기네스북·방탄법 발의) https://blog.naver.com/islandfish/222083330004

  • KAKAO버디2020-09-15 16:47:17신고

    추천1비추천5

    김수정 기자님, 정말 미치겠네요. 제목 클릭하기도 전에 님이란 걸 알았어요. 이 빌어먹을 쇼는 너무나 뻔해서요. 아시나 세이라는 저 일본 배우 사망이 오혜란 사망과 연결되어 있단 건 아시겠죠? 채드윅 보스만 사망과 신국 사망을 재탕한 거니까. 이런 사망 기사 볼 때마다 제 기분이 어떨지 짐작이 되시나요? 돌겠어요. 삼성과 방탄 저 매국노 새끼들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