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샤이니 10월 돌아온다…정규 5집 ‘원 오브 원’

가요

    샤이니 10월 돌아온다…정규 5집 ‘원 오브 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의 티저 이미지 공개 일정을 알리는 ‘편성표’를 공개했다.

     

    그룹 샤이니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2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오는 10월 5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원 오브 원(1 of 1)’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샤이니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끽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라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샤이니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정규 4집 ‘오드(Odd)’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뷰(View)’ 뮤직비디오는 지난 5월 한 달간 미국 및 전 세계에서 유튜브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K-POP 뮤직비디오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차트의 정상을 휩쓸었다.

    샤이니는 이달 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 무대를 선보여 3만여 관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들이 새 앨범으로 또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오는 10월 2일까지 매일 밤 12시 샤이니 인스타그램에는 샤이니의 목소리를 통해 이번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