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가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가 팬들 성원에 힘입어 시야제한석 추가티켓을 오픈한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의 시야 제한석 오픈이 오는 21일 진행된다. 3회차 공연 모두가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웠던 김준수의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의 열기가 아직 식지 않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당초 2회 공연이었으나, 뜨거운 예매 열기 덕에 앞서 1회를 추가한 바 있다. 씨제스 측은 "3회차 모두 초광속 매진을 기록한 공연에 추가 티켓 오픈 문의가 쇄도했고 이에 시야제한석 오픈까지 결정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추가 회차 공연을 진행하는 것 자체가 이례적인데, 여기에 시야 제한석까지 오픈한다니 김준수의 콘서트를 원하는 관객들의 니즈가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김준수와 연말을 함께할 마지막 기회인 시야 제한석 티켓 오픈 역시 대단한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올해로 5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김준수의 대표 공연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마지막 추가 좌석 티켓 오픈은 오는 21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