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슈스케 2016’ TOP4, 김건모 명곡 재해석

    (사진=CJ E&M 제공)

     

    Mnet ‘슈퍼스타K 2016’ TOP4 김영근, 박혜원, 이지은, 조민욱이 가수 김건모의 노래를 다시 부른다.

    1일 밤 9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슈퍼스타K 2016’에서는 김영근, 박혜원, 이지은, 조민욱의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준결승전 주제는 ‘마이 스타일 미션’으로, TOP4는 김건모의 명곡들 중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자유롭게 선택해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생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곡표를 살펴보면 지리산 소년 김영근은 ‘다 당신 덕분이라오’, 사이다 음색 박혜원은 ‘미안해요’, 파워 보컬 이지은은 ‘싱어’, 감성 발라더 조민욱은 ‘아름다운 이별’을 선곡했다.

    김건모는 TOP4 한 명 한 명에게 노래 포인트를 짚어주는 것은 물론, 무대 매너, 마이크 잡는 법까지 세세하게 알려주는 등 자신의 곡으로 무대를 꾸밀 TOP4를 향한 무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김건모는 ‘슈퍼스타K 2016’ 제작진을 통해 “많은 가수들 중에 날 선택해 주다니 하늘이 내려준 축복 같다. 어린 후배들이 내 노래를 불러줘서 정말 기분 좋고 감개무량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 2016’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5억 원과 심사위원들이 제작 과정에 참여한 앨범 발매 혜택이 주어진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