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솔로 컴백' 이수 "난 트와이스 팬…경쟁할 생각 없다"

가요

    '솔로 컴백' 이수 "난 트와이스 팬…경쟁할 생각 없다"

    [음감회 현장]

    가수 이수가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솔로앨범 'inhale'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열창하고 있다. (사진=박종민 기자)

     

    솔로 앨범을 들고 돌아온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가 트와이스와의 경쟁 구도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이수 두 번째 솔로 앨범 '인헤일(inhale)' 발매 기념 음감회가 열렸다.

    이날 이수는 하루 전 미니 4집' 시그널(SIGNAL)'를 발표한 트와이스와 동시기 신곡을 낸 것에 대해 "평소 트와이스 팬이기 때문에 그들과 경쟁하겠다는 생각은 없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이번 앨범은 엠씨더맥스 때와 다르게 순위에 연연하지 않기로 했다"며 "물론 많은 분이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지만, 공연 등으로 묵묵히 활동하는 데 집중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수의 솔로 앨범 '인헤일'에는 타이틀곡 '그러나, 밤'을 비롯해 '여기', '사랑이란 이렇게나', '레코멘드(recommend)', '백기' 등 5곡이 담겼다.

    앨범을 대표하는 곡인 '그러나, 밤'은 이별의 아픔을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와 첼로 선율,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한 얼터너티브 팝 발라드 곡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