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쇼미더머니6’, 결승 무대 오를 3人은 누구?



방송

    ‘쇼미더머니6’, 결승 무대 오를 3人은 누구?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행주, 넉살, 조우찬, 우원재, 주노플로, 한해(사진=엠넷 제공)

     

    ‘쇼미더머니6’ 결승 무대에 진출할 3인의 래퍼가 결정된다.

    25일 밤 11시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6’ 9화에서는 세미파이널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본선 1차 공연에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TOP6가 가려졌으며, 이날 방송을 통해 결승 무대에 오를 3인의 래퍼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다.

    예고 및 선공개 영상을 통해 세미파이널에서 대결을 펼칠 공연 대진표가 먼저 공개됐다. 넉살과 주노플로, 우원재와 조우찬, 한해와 행주가 대결 상대로 결정된 상황이다.

    시즌 초반부터 우승후보로 꼽히던 두 래퍼 넉살과 주노플로의 대결은 결승전 못지않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차 예선 직후, 래퍼들이 서로를 평가하는 자리에서 9.5점으로 공동 1위를 차지한 두 래퍼이기에 이들의 결과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시즌을 통해 발굴된 우원재와 조우찬의 대결 또한 관심거리다. 실력 있는 래퍼들의 무대를 감상하는 것 못지않게 신인 래퍼들이 조명 받기를 원하는 시청자들의 바람이 이들에 의해 실현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쇼미더머니4’에서의 탈락 아픔을 딛고 이번 시즌에 다시 도전해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해와 행주의 대결도 흥미롭다. 이미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 두 래퍼이기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가 이 대결의 관전 포인트다.

    래퍼들의 대결뿐 아니라 김범수, 신용재, 스윙스, 양동근, 수란, 김효은, 창모, 식케이 등 역대 가장 강력한 피쳐링 군단이 공개되며, 이들이 과연 래퍼들과 함께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1만2천여명의 최다 지원자가 몰린 이번 시즌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살아남은 6명의 래퍼, 그리고 무대를 빛내 줄 역대급 게스트들이 함께해 또 한 번의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소개된 곡은 방송 다음 날인 26일 정오에 음원으로 공개된다.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무대는 오는 9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