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씨 유 어게인' 찰리 푸스, 11월 두 번째 내한공연

가요

    '씨 유 어게인' 찰리 푸스, 11월 두 번째 내한공연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빌보드 싱글 차트 12주 1위 곡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의 주인공인 팝스타 찰리 푸스가 오는 11월 두 번째 내한공연을 위해 한국을 찾는다.

    버클리 음대를 장학생으로 졸업한 찰리 푸스는 정식 데뷔 전 아델, 존 레전드, 브루노 마스 커버곡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유명세를 얻었다.

    이후 가창력과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아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을 체결했고, 트레이 송즈, 제이슨 데룰로, 릴 웨인, 퍼기, 스티비 원더 등과의 음악 작업을 하며 재능을 뽐냈다.

    찰리 푸스는 2015년 메간 트레이와 함께한 데뷔 싱글 '마빈 게이(Marvin Gaye)'로 영국과 프랑스 등에서 차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그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Furious 7)'의 사운드트랙이자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주연 배우 폴 워커를 위한 추모곡으로 공개된 '씨 유 어게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위즈 칼리파와 함께한 이 곡은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비연속 12주 1위 기록했다.

    '씨 유 어게인' 대성공 이후 찰리 푸스는 모든 수록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전체 프로듀싱까지 직접 소화한 데뷔 앨범 '나인 트랙 마인드(Nine Track Mind)'를 선보여 28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해에는 신곡 '어텐션(Attention)'으로 빌보드 핫 100 차트 5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고, 지난달 두 번째 앨범 '보이스노트(Voicenotes)'로 한층 성숙한 목소리를 들려줬다.

    찰리 푸스가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내한공연은 오는 11월 8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은 스탠딩 및 지정석 R은 12만1000원이며 지정석 S와 지정석 A, 지정석 B는 각각 11만원, 9만9000원, 7만7000원으로 7월 4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 등 예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