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노컷게임]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본선 티켓 27일 판매

IT/과학

    [노컷게임]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본선 티켓 27일 판매

     

    ◇ 네오위즈, 반다이 남코 아메리카와 콘솔 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공개

    네오위즈가 반다이 남코 아메리카와 손잡고 새로운 콘솔 게임을 선보인다.

    네오위즈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의 Round8 Studio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가 콘솔 게임으로 출시된다고 24일 밝혔다.

    퍼블리싱 및 운영은 세계적인 게임 제작사이자 개발사인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가 맡게 된다. 반다이 남코 아메리카는 23일 오전 6시(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새롭게 출시되는 '블레스 언리쉬드’를 최초 공개했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방대한 대서사 구조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복잡한 음모가 존재하는 월드를 배경으로 삼고 있다. ‘강력한 아케인 마법사’, ‘피에 굶주린 버서커’ 등 5개의 고전 판타지 클래스가 존재하며, 스토리부터 전투까지 콘솔 환경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게임이다. 특히,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콘솔 게임 중 가장 뛰어난 그래픽을 구현, 게이머들에게 더 깊은 수준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Xbox One®(엑스박스)버전으로 첫 선을 보이며, 2019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 넥슨, ‘메이플스토리M’ ‘미니게임 스테이션’ 업데이트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미니게임 스테이션’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니게임 스테이션은 ‘곡식창고 습격사건’, ‘메이플 빙고’, ‘미션 투 스페이스’, ‘초능력 윷놀이’, ‘OX 퀴즈’ 등 미니게임 5종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미니게임 3종을 선보인 후 순차적으로 게임 2종을 도입하며, 게임 결과에 따라 미니게임 스테이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한다.

    미니게임 스테이션 상점에서는 소비 아이템을 비롯해 ‘유니크 잠재 능력 주문서’, ‘Lv.120 스타포스 확장권’ 등 강화 아이템과 ‘전자 방식 대미지 스킨’, ‘두둥 만화의자’ 등 치장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0레벨 캐릭터부터 착용할 수 있는 보조무기를 추가했다. 각 캐릭터당 보조무기 12종이 주어지며, 기존 장비와 동일하게 스타포스 강화와 잠재능력 설정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접속·휴식 시간에 따라 ‘경험치’, ‘자동전투충전권’ 등 소모성 아이템을 제공하는 보상 시스템과 퀵슬롯에 등록한 포션 소진 시 아이템을 자동 등록해주는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또 여러 아이템을 한번에 내려 받을 수 있도록 우편함 기능을 개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 세계 최초 MLB 모바일 e스포츠 관람 신청 마감 임박

    9월 1일 서울 상암동 ‘OGN E-Stadium GIGA Arena’에서 열리는 세계 최초 MLB 모바일게임 e스포츠 대회 ‘2018 MLB Perfect Inning eSports Series’ 관람 신청이 지난 16일 시작해 오는 26일 마감된다.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MLB 퍼펙트 이닝 2018(MLB Perfect Inning 2018)’을 활용한 MLB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힌 이후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참가 선수 모집은 160여 명으로 1주일 만에 마감되었으며, 현장 관람 신청도 쇄도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MLB 퍼펙트 이닝 2018’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LIVE PvP’를 통해 3이닝 동안의 대전으로 참가 선수들이 승패를 겨룬다. 예선은 토너먼트 방식, 본선은 실제 MLB 경기 방식과 같은 지역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9월 1일 대회가 열리는 상암동 현장에서 MLB 경기와 같은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고,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선사한다.

    주요 경품으로 ‘항공권을 포함한 2018 월드 시리즈 관람 티켓’, ‘항공권을 포함한 2019 MLB 개막전 티켓’, ‘항공권을 포함한 2018 일본 올스타 투어 티켓’을 걸었다. 야구 팬이라면 누구나 꿈에 그리는 해외 유명 야구 리그 직관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급 경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류현진, 오승환 등 주요 한국 선수들의 사인 물품과 구단 공식 유니폼 등도 현장 관람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당일에는 투수로서 메이저리그를 호령하고 한국인 최초로 월드 시리즈 우승 반지를 낀 ‘핵잠수함’ 김병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또한, MLB 올스타전에서도 진행되어 인기를 얻었던 ‘VR 홈런 더비 이벤트’도 대회 당일 열리며, OGN, 티빙, 트위치 등 CJ 보유 채널을 통해 대회 영상이 배포될 예정이다.

     

    ◇ <포트나이트> 기간 한정 모드 '점수제 배틀로얄' 오픈

    최후의 1인이 아닌 최고 점수의 1인이 승리하는 새로운 배틀로얄이 등장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점수제 배틀로얄'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점수제 배틀로얄’ 모드는 최후의 생존자 1명 또는 1팀이 승리하는 일반 모드와 달리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점수를 부여해 승리 점수를 처음 달성하는 플레이어나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이 적을 처치하거나 보물상자, 보급품, 라마 등을 열 때마다 10~100점 사이의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금화, 은화, 동화 등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해 발견할 때마다 등급별로 점수가 누적된다. 이를 통해 솔로전 2,000점, 듀오전 3,000점, 스쿼드전 4,500점의 승리 점수를 가장 먼저 달성하는 플레이어 또는 팀이 매치에서 승리하게 된다.

    게임 초반에는 일반 모드에 비해 폭풍 원이 더 크게 생성되어 천천히 움직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흩어져서 전리품을 찾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으며, 게임 후반에는 폭풍이 빠르게 움직여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신규 아이템 ‘휴대용 균열’도 추가됐다. ‘휴대용 균열’을 사용하면 공중으로 순간 이동해 스카이다이빙 모드에 들어가 빠른 장거리 이동이 가능하다. 설치한 지점에 10초 동안 유지되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도 이용할 수 있으며, 에픽 등급 아이템으로 상자, 자동판매기, 보급품, 전리품 라마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본선 티켓 27일 판매

    엔씨소프트가 ‘인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본선 티켓을 오는 27일부터 판매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의 블소 대표팀이 참가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오는 9월 7일 개막해 15일까지 진행한다. 최종 결선은 9월 15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엔씨는 예선(9/7), 와일드 카드전(9/8), 본선(9/9)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다. 이용자는 티켓링크에서 와일드 카드전과 본선 현장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0,000원(1인 최대 2매)이다. 결선 티켓 정보는 추후 공개한다.

    현장에서 대회를 관람한 이용자는 신규 e스포츠 의상 세트(게임 아이템)와 ‘응원주화’를 받는다.

     

    ◇ 무협 MMORPG '천년지애M'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나이스플레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큐유(Kuyou)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년지애M'에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36 서버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되는 ‘영혼광장’과 ‘장비 각성’ 등이 추가되고 ‘주령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먼저 고봉 110레벨 이상 유저가 참가할 수 있는 ‘영혼광장’이 오픈, 몬스터를 격퇴할 때마다 차오르는 영혼수치가 일정 수준이 되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결살 시 각성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콘텐츠 ‘월드보스’와 ‘영혼광장’을 통해 얻은 각성권으로 장비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각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 밖에 고봉 50레벨 이후 주령 특수 속성이 전부 활성화되면, 영혼 승급을 통해 장비 능력치를 높일 수 있도록 변경됐다.

     

    ◇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의상 코인 대축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의상코인 축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의상 코인 대축제’는 금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의상코인’을 지급할 계획이다.

    24일, 27일, 28일, 29일은 각 2개씩, 주말인 25일, 26일과 이벤트의 마지막날인 30일은 의상코인 4개, 총 20개 선물한다. 특히 ‘의상코인’을 활용해 지난 9일 추가된 다양한 신규 의상들을 구입할 수 있어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9일까지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프라콘’, ‘고급전투물약’, ‘의상코인’, ‘숨겨진 보물지도’, ‘디타데우르스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누적 구매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