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인피니트 남우현, 솔로 첫 1위 존재감 입증

가요

    인피니트 남우현, 솔로 첫 1위 존재감 입증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솔로 가수로 출격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남우현은 11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1위를 차지했다.

    '너만 괜찮다면'은 이별을 피하고 싶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곡이다. 도입부 피아노 스트링과 남우현의 한층 깊어진 목소리가 인상적인 이 곡은 백민혁 작곡가를 중심으로 결성된 작곡팀 '세븐식스나인뮤직'(7six9music)과 남우현이 공동 작곡, 작사했다.

    남우현은 12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위 발표할 때는 늘 멤버들이 옆에 있었는데, 솔로로 처음 1위를 하게 돼 소감도 제대로 말 못했다"며 "이번 계기로 한 계단 한 계단 올라갈 수 있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좋은 뮤지션 아티스트가 되도록 마음으로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남우현의 새 앨범에는 '너만 괜찮다면'을 비롯해 점 깊어져 가는 연인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유어 마이 레이디'(You're My Lady), 인피니트 동우와 호흡을 맞춘 섹시한 스타일의 곡 '아이 스웨어'(I Swear), 트랙스 김정모가 피처링한 록 넘버 '스마일'(Smile),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노래한 '같은 자리', 팬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사랑해' 등 다채로운 분위기의 7곡이 실렸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