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LR) 리더 효정이 직접 만든 애교송 '내꺼해♡'가 화제다.
최근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주간아)에서는 아이콘, 위키미키 등 여러 인기 아이돌 멤버들이 프로그램 공식 애교송 '내꺼해♡'를 개사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불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내꺼해♡'는 "'야'라고 해도 돼, 내꺼라고 해도 돼", "오늘부터 내꺼해" 등 애교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곡은 효정이 '주간아'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효정은 평소 친분이 두터웠던 '주간아' MC 김신영을 위해 깜짝 선물로 애교송을 만들어 전달했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 뿐만 아니라 효정은 지난 20일 공개된 KBS2 '하나뿐인 내편' OST '사랑하고 있습니다'를 불러 감성적인 목소리를 뽐냈다. 앞서 효정은 JTBC '판타스틱'OST '어느새 가을', KBS 2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사르르'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효정이 속한 오마이걸은 최근 미니 6집 '리멤버 미'(Remember me) 활동을 마쳤으며, 지난 20~21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가을동화'를 성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