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승리, '버닝썬' 논란 속 예정된 콘서트 연다



가요

    승리, '버닝썬' 논란 속 예정된 콘서트 연다

     

    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 승리가 사내이사를 맡았던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각종 논란으로 분위기가 어수선한 가운데 승리의 솔로 투어가 계획대로 진행된다는 사실을 분명히 했다.

    YG는 8일 보도자료를 내고 승리의 첫 솔로 투어인 '더 그레이트 승리 투어 2019 라이브' 마지막 도시로 자카르타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공식 SNS를 통해서도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YG에 따르면 자카르타 공연은 3월 17일 열린다. 이에 앞서 승리는 이달 23일 싱각포르, 3월 9~10일 오사카에서 솔로 투어를 개최한다.

    아울러 YG는 승리가 이달 16~17일 서울 방이동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연다는 사실도 다시 한 번 알렸다.

    그러면서 "승리는 입대 전 국내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난해 8월 개최된 첫 솔로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닝썬' 관련 논란이 채 가시기도 전에 승리의 콘서트 소식을 전하고 소속 가수들의 컴백 계획을 밝히고 있는 YG의 행보를 곱지 않게 바라보는 시선도 적지 않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7~8일 양일에 걸쳐 공식 블로그에 글을 올려 13인조 보이그룹의 데뷔 소식과 블랙핑크의 컴백 활동 계획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