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요넥스 코리아, 창립 42주년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스포츠일반

    요넥스 코리아, 창립 42주년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사진=요넥스 코리아 제공)

     

    요넥스 코리아가 창립 42주년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연다.

    요넥스 코리아는 1일 "오늘부터 연말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은 국내 최대 쇼핑 행사인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진행된다. 이 기간에 다양한 유통·제조·서비스 업체가 참여해 특색 있는 할인행사를 자율적으로 진행하고, 소비자들 역시 평소 관심 있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기대를 하고 있다.

    요넥스는 '2019 빅히트 슈즈 세일즈 페스타'를 메인으로 들고나왔다. 올해 인기가 있었던 배드민턴화 더블보아 인피니티와 파워쿠션 이클립션 2종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피니티는 159,000원, 이클립션은 129,000원에 대폭 할인된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블보아 인피니티는 신발 끈이 없는 더블 보아 핏 시스템으로 발목과 발등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줌으로써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파워쿠션 이클립션은 니트소재 이너 부티로 발등부터 발목 전체를 감싸는 일체화된 구조로 편안함과 더불어 최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42주년을 기념하고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기획한 이번 '빅히트 슈즈페스타 이벤트'는 오랜 기간 요넥스코리아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기회에 할인된 가격으로 좋은 신발을 구매해 즐겁게 운동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요넥스 대리점과 요넥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