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광선 (사진=박광선 인스타그램)
울랄라세션 출신 가수 박광선이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박광선의 신곡 '댄스 투게더'(Dance Together) 티저 영상이 16일 공개됐다. 한 여성의 뒷모습과 함께 몽환적인 사운드, 박광선의 목소리가 담긴 코러스가 나타난다. 음원 발매 날짜인 2020년 7월 22일이라는 날짜도 같이 나온다.
'댄스 투게더'는 올해 1월 '애즈 타임 고즈 바이'(As Time Goes By) 이후 5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소속사 매드소울차일드 김일겸 이사는 "박광선의 신곡 '댄스 투게더'는 70년대에서 80년대 디스코의 몰락과 하우스의 탄생, 그 접점 어딘가의 사다리 같은 느낌을 주는 곡이다. 녹음하며 당시 유행하던 악기를 이용하기도 했다. 박광선스럽지만 또 다른 박광선을 느끼기 좋을 곡"이라고 밝혔다.
박광선은 엠넷 '슈퍼스타K' 시즌 3에서 우승을 차지한 보컬그룹 울랄라세션 출신이다. 2016년 드라마 '더 케이투' OST에 참여했고 '힙합의 민족'에서 '나밖에', '킥킥' 등의 음원을 발표한 박광선은 2017년 '복면가왕'에 '널 깨물어주고 싶어 초록악어'로 출연해 '난치병'을 불렀다.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도대체 무슨 일이야?'에 출연한 박광선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양자물리학'에서는 잘나가는 래퍼 '프렉탈'을 연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연극 '남자충동', 뮤지컬 '그리스' 등에 출연하며 무대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