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송가인, 있지, 악뮤 이수현, 마마무, 강다니엘, 몬스타엑스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MBC 'DMZ 콘서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는 오는 23일 저녁 7시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릴 'DMZ 콘서트' 출연진을 6일 공개했다. 'DMZ 콘서트'는 전 세계 유일한 한반도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알리고 한반도와 아시아를 넘어 세계의 평화와 화합을 염원하는 음악 콘서트다.
'평화가 길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DMZ 콘서트'는 9·19 평양공동선언 2주년의 의미와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렛츠 디엠지'(Let's DMZ) 문화예술축제인 '2020 라이브 인 디엠지'(LIVE in DMZ)의 메인 프로그램이다.
'DMZ 콘서트' MC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다. 강다니엘, 고영열, 김소현&손준호, 김재환, 더보이즈, 두번째달, 마마무, 몬스타엑스, 송가인, 승희&유아(오마이걸), 알리, (여자)아이들, 윤한, 이달의 소녀, 이수현(악뮤), 있지, 정동하, 하성운, 함춘호, 홍진호, H&D가 출연진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작곡가 겸 뮤지컬 연출자 송시현이 작사·작곡한 DMZ 테마송 '아이 앰 디엠지'(I am DMZ)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DMZ 콘서트'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콘서트 돔을 설치하는 등 현장 관람 인원을 최소화해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격상을 포함한 상황 변화에 따라 무관중이나 온라인 콘서트로 바뀔 수 있다.
MBC 'DMZ 콘서트' 본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3시 40분에, 재방송은 29일 밤 11시 40분에 편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