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맛' 뮤직비디오 티저가 9일 0시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5년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남성 아이돌 그룹 NCT 드림(엔시티 드림, NCT DRE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드림이 8일 밤 12시(9일 0시)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에 정규 1집 타이틀곡 '맛'(Hot Sau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맛'은 아프로비트가 가미된 힙합곡으로,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사운드가 중독적이다. 가사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내용이다.
오늘(8일) 저녁 6시에는 정규 1집 발매를 기념해 인터랙티브 프로모션 'FYTI TEST'(Flavors of Youth Type Indicator)를 연다. 모바일과 웹 페이지를 통해 '맛'과 관련한 12개 질문에 답하면 사용자 취향과 어울리는 첫 정규앨범 수록곡을 매칭해 하이라이트 음원을 들려준다는 계획이다.
앞서 NCT 드림은 '크레이지 할라피뇨', '보링 할라피뇨', '칠링 할라피뇨'라는 3가지 콘셉트에 맞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또한 '고래'(Dive Into You), '레인보우'(Rainbow, 책갈피), '디기티'(Diggity) 음원 일부를 들을 수 있는 영상 '드림버스'(DREAMVERSE)를 공개하기도 했다.
NCT 드림의 정규 1집 '맛'은 오는 10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나온다.
11일 저녁 7시에는 유튜브와 네이버 브이라이브, 트위터, 틱톡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컴백 쇼 '7드림 리턴! 7+맛=쇼'(7DREAM RETURN! 7+맛=SHOW)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