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KBS '한가위 특집' 나훈아 잇는 심수봉 단독 공연

방송

    KBS '한가위 특집' 나훈아 잇는 심수봉 단독 공연

    가수 심수봉.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심수봉.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나훈아에 이어 이번엔 심수봉이다. '국민가수' 심수봉이 26년만에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으로 돌아온다.

    위기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한가위 희망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6일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심수봉이 고난 속에서도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는 국민들에게 '잘해 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의 선물을 건넨다"며 "다가오는 국민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심수봉이 특별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심수봉은 '백만 송이 장미' '사랑 밖엔 난 몰라'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가수이기에 26년만의 첫 TV 단독쇼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다양한 변수 속에서도 수많은 기적을 일으킨 국민들에게 더 행복한 대한민국과 더 큰 희망을 전하는 취지로 편성, 심수봉의 메가 히트곡으로 선보일 특별한 대형쇼를 예고했다.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해 준비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