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JYP 새 걸그룹 멤버 지니, 지우, 규진. JYPn 유튜브 캡처JYP엔터테인먼트가 내년 데뷔를 앞둔 걸그룹 멤버 세 명을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에 새 걸그룹 멤버들의 댄스 커버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지니, 지우, 규진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분홍색 트레이닝복 바지를 입은 지니, 앳된 외모의 지우, 양갈래 머리를 한 규진은 카디 비의 '프레스'(Press)에 맞춰 개성 있고 힘찬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새 걸그룹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최종 몇 인조로 데뷔할지,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등 여러 정보가 홈페이지 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을 위해 아티스트 4본부를 설립했다. JYP 설립 이래 최초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원더걸스 선미, 2PM 닉쿤, 트와이스 정연-사나-지효-쯔위, 데이식스 영케이, 스트레이 키즈 현진-필릭스 등을 캐스팅하고 트레이닝한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달부터 판매를 시작한 JYP 새 걸그룹의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는 열흘 만에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기록했다.
그동안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 등을 데뷔시킨 JYP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명가'로 불린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걸그룹이 나오는 것은 2019년 '있지' 이후 3년 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