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티빙 1위 '서울체크인' 김태호 PD×이효리 시너지 효과

방송

    티빙 1위 '서울체크인' 김태호 PD×이효리 시너지 효과

    티빙 제공티빙 제공가수 이효리의 솔직담백한 서울 라이프가 OTT 파일럿 콘텐츠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2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는 이효리의 리얼한 서울 라이프가 그려졌다.

    '서울체크인'은 콘텐츠 공개 전부터 김태호 PD와 이효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 직후 티빙 인기 콘텐츠 순위 1위를 차지했고, 공개 당일 전체 콘텐츠 중 유료가입기여 1위를 기록했다.

    '서울체크인'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는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했다.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 달라진 서울에 대한 낯선 새로움, 예상치 못한 우연이 파일럿 한편에 담기며 전개를 예상할 수 없게 했다. 앞으로 어떤 이들과의 만남, 어떤 낯섦과 우연이 펼쳐질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효리가 배낭 하나만 둘러메고 서울에 올라와 선배 가수 엄정화와 만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됐다. 이효리는 '2021 MAMA' 풀 스토리부터 그동안 어디에서도 꺼낸 적 없는 속마음을 전하며 진솔한 매력을 전했다. 그가 즐겨 본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이선빈과 뜻밖의 짧은 만남,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멤버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손편지, 화려한 무대를 끝내고 난 후 거창한 파티가 아닌 알탕을 선택하는 모습 등 평범하고 편안한 일상이 펼쳐졌다.

    특히 이효리를 중심으로 엄정화, 김완선, 보아, 화사 등이 깜짝 만남으로 브런치 회동을 갖게 됐다. 연령대를 넘나드는 선후배 가수들이 나누는 진솔한 이야기부터 이효리의 다양한 면면이 호기심을 유발했다.

    '서울체크인'은 단 한 회 만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생을 굴곡을 지나며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편안한 사람들 속에서 솔직하게 드러낸 이효리의 모습과 서울 각지의 다양한 풍경들이 오버랩 되며 '서울체크인'의 매력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효리의 서울 스토리 '서울체크인' 파일럿은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