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정채연, MBC '금수저' 여주 확정…육성재와 호흡

방송

    정채연, MBC '금수저' 여주 확정…육성재와 호흡

    가수 겸 배우 정채연. MBC 제공가수 겸 배우 정채연. MBC 제공MBC 새 드라마 '금수저'의 여주인공으로 그룹 다이아 멤버이자 배우인 정채연이 합류한다.
     
    정채연은 주인공 '나주희' 역을 맡아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한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배우인 육성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 원작은 네이버웹툰 '금수저'로,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이다. 원작 웹툰은 연재되는 동안 돈과 가족을 바꾸는 것이 가능한지, 둘 중 무엇을 택하는 것이 행복과 가까워질 수 있는지 독자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극 중 재벌가 딸이자 정의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주인공 '나주희' 역에는 정채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나주희는 육성재가 분한 '이승천'과 또 다른 주인공 '황태용'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매력적인 역할이다.
     
    2015년 그룹 다이아로 데뷔한 정채연은 첫 드라마 tvN '혼술남녀' 이후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최근에는 처음 도전한 사극 '연모'에서 세자빈 역을 폭넓은 감정 연기로 소화하며 성장을 또 한번 증명했다. '금수저'의 연출을 맡은 송현욱 PD와는 전작 '연모'에 이어 연출과 주연 배우로 연이어 호흡을 맞춰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채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웹툰 원작의 감동에 정채연의 매력을 더한 '나주희'를 안방극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정채연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며 각오를 전했다.

    '금수저'는 '연모'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 '우아한 친구들' 등을 연출한 실력파 송현욱 PD와 '총리와 나' '아가씨를 부탁해' '낭랑 18세' '겨울연가' 등 한류의 시작을 알린 윤은경·김은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낭만닥터 김사부' '멜로가 체질' '열혈사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제작한 삼화네트웍스와 '스위트홈' '유미의 세포들' '그 해 우리는' 등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스튜디오N이 제작에 공동 참여했다.
     
    드라마 '금수저'는 '닥터로이어' 후속으로 올 여름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