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제공열애 소식을 전하고 일주일 만에 결혼을 발표한 가수 박군과 방송인 한영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러브 스토리를 들려준다.
13일(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박군과 한영이 이상민 집을 찾은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군의 열애 사실을 전혀 몰랐던 이상민은 여자 친구로 한영이 등장하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더욱이 두 사람의 깜짝 결혼 소식까지 전해져 스튜디오는 다시 한번 발칵 뒤집혔다.
박군의 결혼 소식에 출연진의 폭풍 질문도 이어졌다. 그렇게 두 사람이 사귀게 된 계기부터 프러포즈까지 러브 스토리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제작진은 "박군이 한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맨틱한 프러포즈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알콩달콩한 예비부부의 모습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앞서 박군은 지난 7일 SNS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한영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사실 준비하고 있었던 소식은 열애설이 아니라 결혼 소식"이라며 "이 소식을 진솔하고 예쁘게, 제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우새'를 통해 알려드리고 싶었고, 당연히 방송 전에 팬 가족님들께 알려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었다. 기사로 먼저 나간 게 너무나 죄송하기도 하고 계획했던 바와 어긋나서 저 역시 너무나도 당황했다"고 적었다.
같은 날 한영도 자필 편지로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되었고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