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미스터트롯2' 연말 방송…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

방송

    '미스터트롯2' 연말 방송…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

    쇼플레이 SNS 캡처쇼플레이 SNS 캡처TV 조선이 '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방송을 확정 지었다.

    '미스터트롯' 시즌1은 가수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같은 스타를 배출하고 최고 시청률 35.7%을 기록하며 지상파·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통합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더 강력하게 돌아올 '미스터트롯' 시즌2는 우승 상금 및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 제공이라는 특전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우승 상금 5억 원과 더불어 파격적인 대우를 통해 그 어떤 오디션에서도 볼 수 없던 역대급 우승 특전을 지급할 예정이다.
     
    7월부터 참가자 모집이 시작되며 타 오디션 출연자, 기존 미스터트롯 참가자, 기성가수, 영재가수, 신인가수 지망생 등 트롯에 대한 끼와 열정이 넘치는 모든 남성들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앞서 '미스트롯' 시리즈, '미스터트롯'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끈 서혜진 PD의 이적설, 보직 해임 등 잡음이 생긴 상황. 과연 이번에도 프로그램 흥행을 통해 '제2의 임영웅'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