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슈퍼주니어, 오늘 마닐라 콘서트 취소…팬들 만나 인사할 계획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슈퍼주니어, 오늘 마닐라 콘서트 취소…팬들 만나 인사할 계획

    뉴스듣기
    그룹 슈퍼주니어. 레이블 SJ 제공그룹 슈퍼주니어. 레이블 SJ 제공그룹 슈퍼주니어가 멤버 은혁의 부친상 영향으로 오늘 개최 예정이었던 마닐라 콘서트를 취소했다.

    소속사 레이블 SJ는 "금일 예정되어 있던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 쇼 9 : 로드 인 마닐라'(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in MANILA) 공연은 주최사와 슈퍼주니어 멤버 간의 오랜 상의 끝에 정상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였다"라고 6일 슈퍼주니어 공식 트위터에 공지했다.

    다만 "이번 공연을 위해 마닐라를 찾아 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멤버들이 직접 뵙고 인사를 드릴 예정으로, 티켓을 소지하신 팬분들께서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공연장으로 입장을 부탁드리겠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티켓 관련한 사항은 추후 안내 공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레이블 SJ는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이날 부친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장례는 유족들 뜻에 따라 가족,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공연을 하지 못하다가 약 3년 만에 해외 투어를 재개했다. 지난달 한국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방콕 공연을 마쳤고 마닐라, 자카르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쿠알라룸프르 등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