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정재 감독 데뷔작 '헌트', 개봉 7일째 200만 돌파

영화

    이정재 감독 데뷔작 '헌트', 개봉 7일째 200만 돌파

    영화 '헌트' 200만 관객 돌파 기념 영상 스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영화 '헌트' 200만 관객 돌파 기념 영상 스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 '헌트'가 개봉 7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헌트'는 오전 11시 42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284명을 기록하며 올여름 4편의 텐트폴 영화 중 두 번째로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00만 돌파를 기념해 '헌트'의 주역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정만식은 메가박스 플러스엠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재치 있는 200만 관객 돌파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정재 감독, 정우성, 정만식은 중요한 기밀을 입수했다며 서류 봉투에서 함께 무언가를 꺼내고 이내 각각 ''헌트' 200만 감사합니다' 문구를 들고 미소 지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절찬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