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손연재 결혼식 축의금 5천만원 어린이병원에 기부

연예가 화제

    손연재 결혼식 축의금 5천만원 어린이병원에 기부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넥스트 유포리아 제공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넥스트 유포리아 제공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결혼식 축의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

    22일 넥스트 유포리아는 "손연재가 결혼식 축의금 5천만 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손연재는 지난 21일 가족·친지·지인들의 축복 속에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렸다. 손연재는 축의금을 더욱 의미있게 쓰기 위해 소아 환우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로 결정했다는 전언이다.
     
    이번 기부금은 지속적인 의료 서비스가 필요한 중증 소아환자에게 재택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와 가족의 부담감을 해소하고, 가정에서 연속성 높은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중증소아 재택의료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손연재는 선수 시절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꾸준히 했으며, 리듬체조 꿈나무를 위해 재능기부를 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결혼으로 인생 제2막을 시작하게 된 손연재는 이번에도 기부를 실천하며 따뜻한 온정을 불어넣었다.
     
    손연재는 2010년 광저우아시안게임에서 한국 최초로 개인 종합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개인 종합 금메달, 2016년 리우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은퇴 후에는 리듬체조 꿈나무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리프 스튜디오를 설립해 CEO로 활동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