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 투어, 10월 1일 시작

가요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 투어, 10월 1일 시작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 투어 서울 공연 티켓이 오늘(13일) 저녁 6시에 오픈된다. 엠피엠지 제공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 투어 서울 공연 티켓이 오늘(13일) 저녁 6시에 오픈된다. 엠피엠지 제공엠넷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파이널 8의 전국 투어 티켓이 오늘(13일) 오픈된다.

    주식회사 엠피엠지에 따르면,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파이널 8의 전국 투어는 오는 10월 1일과 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시작된다. 이후 대구, 부산, 전주, 여수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치열한 경쟁 끝에 파이널 8에 오른 나상현씨밴드, W24, D82, SURL, 오월오일, 유다빈밴드, 터치드, 헤이맨이 출연한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매 라운드 탄탄한 연주와 생생한 라이브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줬던 무대를 예선부터 결승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마련돼 있다.

    가장 먼저 시작하는 서울 공연의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오늘(13일) 저녁 6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1일에는 대구, 27일과 28일에는 전주, 여수, 부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 투어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에서 볼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