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화 보고 맥주도 마시고…CGV 옥토버페스트 개최

영화

    영화 보고 맥주도 마시고…CGV 옥토버페스트 개최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서 28~30일 일별 2회 차씩 진행

    CGV 제공CGV 제공CGV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
     
    CGV 씨네드쉐프는 시원한 맥주, 다양한 스낵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즐기는 축제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블랙 아담' '리멤버' 등 최신 개봉 영화를 관람하고,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도 내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식사 패키지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 이용객은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라메종 라운지 또는 본인이 예매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나 '템퍼시네마' 등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라메종 라운지에 세팅돼 있는 스낵과 디저트 중 원하는 음식을 접시에 담고, 라메종 바에서 맥주 또는 음료를 받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에서는 프렌치 프라이, 치즈스틱, 나쵸&새우칩, 뉴욕치즈 핫도그, 치킨텐더, 마르게리타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칠리 감바스 피자, 리코타샐러드, 찹스테이크, 구운 소시지 등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메인 스낵류뿐만 아니라 바스크치즈케익, 크로플 등 디저트류도 만나볼 수 있다.
     
    옥토버페스트에 걸맞는 주류로는 하이네켄 생맥주가 있으며, 알코올 걱정 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 0.0캔과 탄산음료도 준비돼 있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옥토버페스트를 즐기는 패키지는 5만5천 원, '템퍼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6만 원이다. 씨네드쉐프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가격에 1만 원만 추가하면 다양한 스낵과 맥주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형석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가심비 좋은 음식과 영화가 함께하는 씨네드쉐프만의 옥토버페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28일에는 오후 6시 30분, 29일과 30일에는 오후 6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