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고현정 '마스크걸' 스태프 전원에 모자→패딩 '깜짝 선물'

연예 일반

    고현정 '마스크걸' 스태프 전원에 모자→패딩 '깜짝 선물'

    배우 고현정.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배우 고현정.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배우 고현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의 스태프 전원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tvN '디어 마이 프렌즈',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JTBC '너를 닮은 사람' 등 작품에 임할 때마다 선물을 직접 준비하며 스태프들을 챙겼던 그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전달한 것.

    특히 고현정은 현장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디자인 아이디어를 낸 모자와 에코백부터 따뜻한 겨울을 보내라는 의미의 패딩까지 준비, '마스크걸'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의 깜짝 선물에 촬영장 분위기가 더욱 화기애애해졌다는 후문이다.

    '마스크걸' 관계자는 "고현정은 평소에도 스태프들을 살뜰하게 챙기며 매번 즐겁고 따뜻한 현장을 만들어준다. 고현정의 응원 덕분에 모두가 힘을 내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고현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 '김모미' 역을 맡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