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웅', 2위 탈환…'더 퍼스트 슬램덩크'와 치열한 싸움



영화

    '영웅', 2위 탈환…'더 퍼스트 슬램덩크'와 치열한 싸움

    영화 '영웅' 포스터. CJ ENM 제공영화 '영웅' 포스터. CJ ENM 제공뮤지컬 영화 '영웅'이 치열한 박스오피스 경쟁 속 2위를 탈환했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웅'(감독 윤제균)은 전날 관객 4만 9248명을 동원하며 두 계단 상승, 다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날 2위를 차지했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는 관객 4만 2067명을 동원하며 3위로 밀려났다.
     
    개봉 이후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감독 제임스 카메론)은 역시나 관객 9만 1102명을 동원하며 다시 한번 정상을 차지했다. '아바타: 물의 길'은 실시간 예매율에서도 6일 오전 현재 52%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처럼 '아바타: 물의 길'이 압도적인 흥행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영웅'과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이고 있다.
     
    실시간 예매율에서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13.3%)가 '영웅'(10.3%)을 앞서고 있으나 현장 예매가 남아 있어 과연 어느 영화가 2위를 눈치싸움이 치열하다.
     
    한편 5일 극장을 찾은 관객은 모두 27만 5413명으로 집계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