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레이블 제공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한 가수 태양의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1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만난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면 지민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앞서 공개 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기대감을 선사한 지민은 태양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태양은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깔끔한 블랙 수트를 착장하고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VIBE'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와 후렴구가 공개되면서 태양과 지민의 보컬 조합이 이틀 뒤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태양·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1시부터는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