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송골매 콘서트→여행 특집…설 '한정판' 방송 라인업



방송

    송골매 콘서트→여행 특집…설 '한정판' 방송 라인업

    방송사들이 오직 설 연휴에만 볼 수 있는 특집 방송들을 준비했다. KBS부터 JTBC까지 예능, 다큐, 콘서트 등 다채롭고 풍성한 설 특집 프로그램들을 CBS노컷뉴스가 소개한다.

    KBS 제공KBS 제공

    KBS 1TV

    ◆ '그린 플래닛 5부작'│20일 오후 7:40/21일 오후 9:40/22일 오후 8:10/23일 오후 10:35/24일 오후 9:40
    제작비 약 151억, 제작 기간 4년에 걸친 초대형 BBC 다큐멘터리가 최초 공개된다. 5일 동안 배우 손호준의 내레이션과 함께 각기 다른 자연환경 속 '식물'들의 마법 같은 비밀을 파헤친다.
     
    ◆ '청산도에 살어리랏다 2부작'│21일 오전 7:40/22일 오전 8:10
    명절 아침을 책임질 다큐멘터리. 다도해 최남단 청산도의 아름다운 비경과 도시생활을 청산한 귀촌 주민들이 섬주민과 함께 어울리며 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 '섬, 부뚜막 위에 계절'│21일 오후 10:30
    다채로운 '섬 밥'을 차리는 섬 엄마들의 밥상과 함께 음력 새해를 맞이하는 다큐멘터리.

    ◆ '이내말삼드러보소'│23일 오전 9:40
    가수 요조의 내레이션과 함께, 이국인의 눈으로 조선판 여인들의 SNS인 내방가사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찾아 나선다.

    KBS 2TV

    ◆ '송골매 콘서트 40년 만의 비행'│21일 오후 9:20
    전설이 된 밴드 송골매가 선보이는 40년 만의 콘서트. 배우 이선균, 장기하, 엑소(EXO) 수호가 함께 청춘을 향유한다.
     
    ◆ '걸어서 환장 속으로'│22일 오후 9:20/23일 오후 7:30
    누구나 꿈꾸는 해외 가족여행에서 안 싸우고 돌아오는 환상을 갖고 떠났다가 환장하고 돌아오는 버라이어티. 김승현 가족, 서정희 가족이 각각 떠나는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다.

    MBC 제공MBC 제공

    MBC

    ◆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프리미어│21일 오전 1:00/22일 오후 8:30/24일 오후 3:00
    '꼭두의 계절'이 미리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차청화 등 출연.

    ◆ '미쓰와이프'│23~24일 오후 5:40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 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모여 토크를 통해 서로 공감하고 위로 받는다. 류승수 아내 윤혜원, 이용규 아내 유하나, 김영권 아내 박세진, 장동민 아내 주유진, 앤디 아내 이은주, 주진모 아내 민혜연, 정준호 아내 이하정, 박성광 아내 이솔이, 박휘순 아내 천예지, 문희준 아내 박소율, 기욤 패트리 아내 양유진,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등 출연.

    ◆ '태계일주 완주 특집'│24일 오전 9:00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가 22일 오후 4시 30분 시즌1 마지막회를 맞아 '태계일주 완주 특집'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분 중 아마존 밀림부터 대도시 빌딩 숲을 거쳐 강을 건너고 산을 넘는 열흘 간의 3만8943㎞의 주요 여정을 담았다.

    SBS 제공SBS 제공

    SBS

    ◆ '떠나보면 알 거야'│21일 오전 9:00/22일 오전 08:35/23일 오전 08:40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 최수종과 도경완이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쉼'과 '여유'를 체험한다.

    ◆ '자, 오늘은-성시경 with friends'│21일 오후 05:50
    지난해 호평 받은 송년특집 콘서트가 앙코르 방송된다. 가수 양희은, 장필순, 장혜진, 한동준, 김조한, 하림, 나윤권, 정승환 등 성시경과 각별한 선후배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JTBC 제공JTBC 제공

    JTBC

    ◆ '안방판사'│24일 오후 08:20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삶 속의 크고 작은 모든 갈등에 법적 잣대를 들이대 보는 본격 법정 예능 토크쇼. 방송인 전현무, 홍진경, 배우 오나라, 가수 이찬원이 '프로 변호사'들과 뭉친다. 안방 변호사들은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 이웃 간의 크고 작은 고민을 의뢰 받아 해결해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