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우 김세민, 결혼 발표 "드디어 품절남 합류"



연예가 화제

    배우 김세민, 결혼 발표 "드디어 품절남 합류"

    배우 김세민이 결혼한다. 김세민 인스타그램배우 김세민이 결혼한다. 김세민 인스타그램배우 김세민이 결혼한다.

    김세민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복 입은 본인과 예비 신부 사진을 올려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나라는 사람은 과연 ㅇㅇ할 수 있을까? 나이 한 살 한 살 먹어갈수록 점점 더 멀어지는.. 높이 떠 있어 잡을 수 없는 구름 같은.. '아~~ 못할 수도 있겠구나' 그렇다고 무슨 미래를 걱정한 것도 아니고.. 크게 생각 안 하고..피식 한번 웃어주고..^^ 결혼해서 사는 친구 부럽다는 생각도 안 해 봤고.. 내 성격 받아주기도 힘들 거고.. 또는 옆에 있으면 나를 피곤하게 할 테고.. 그냥 혼자가 편해~ 그냥 이대로가 좋아~ 이렇게 지내다가.. 누구를 만났네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다 나도 모르게 사랑이란 걸 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 그냥 혼자가 편해 그냥 이대로가 좋다던 내가.. 큐피트의 화살을 한 방 맞으니.. ㅇㅇ이란걸 하게 됐네요. 그것도 내일 모레요ㅎ"라며 '#드디어 #품절남 #합류'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앞서 OSEN은 김세민이 오는 2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의 한 웨딩홀에서 5살 연하의 패션 디자이너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인 김세민은 드라마 '야인시대' '영웅시대' '서동요'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남자를 믿었네' '오로라 공주' '불굴의 차여사' 등에 출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