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불타는 트롯맨' 韓 트로트 오디션 최초 日 진출

방송

    '불타는 트롯맨' 韓 트로트 오디션 최초 日 진출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크레아 스튜디오 제공'불타는 트롯맨'이 일본의 새로운 TV인 '아메바 TV'(ABEMA TV)에서 방송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로트 오디션 열풍을 이끈 서혜진 PD 사단이 제작하는 '인생역전 트롯 오디션'이다. 8회가 방송된 현재 동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21일 밤 10시 30분 일본 '아메바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국내 '트롯 오디션' 최초로 일본에 진출해 K-트로트의 영향력을 전 세계로 퍼트릴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최근 방송에서는 황영웅과 손태진, 박민수가 '본선 3차전'에서 '끝장 무대'를 선보이며,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제작진은 "일본 '아메바 TV' 첫 방송이 공식 확정되면서, 일본에서도 한국과 비슷한 시각에 '불타는 트롯맨'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라며 "이제 준결승전에 진출한 14인의 실력자들이 결승에 가기 위해 필살의 실력으로 무대를 선보인다. 시청자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가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