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역주행' 윤하, 일본 데뷔 19년 만에 첫 현지 팬 미팅



가요

    '역주행' 윤하, 일본 데뷔 19년 만에 첫 현지 팬 미팅

    가수 윤하가 4월 8일 일본 첫 팬 미팅을 연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윤하가 4월 8일 일본 첫 팬 미팅을 연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지난해 '사건의 지평선'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가수 윤하가 데뷔 첫 일본 팬 미팅을 연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오는 4월 8일 일본 FC 라이브 도쿄에서 '2023 윤하 홀릭스 팬 미팅 인 재팬'(2023 YOUNHA Y.HOLICS FANMEETING in JAPAN)을 개최한다"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팬 미팅은 윤하의 첫 일본 팬 미팅이다. 국내 정식 데뷔 전인 2004년 일본에서 먼저 데뷔한 윤하는 현지 팬들과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에는 윤하 재팬 공식 팬클럽 'Y.홀릭스 재팬'을 모집한 바 있다. 팬 미팅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일반 예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일본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이플러스(ePlus)에서 열린다.  

    윤하는 여섯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END THEORY : Final Edition)의 타이틀곡 '사건의 지평선' 역주행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제20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는 이 곡으로 '올해의 노래' '최우수 팝' 2관왕을 차지했다. 오는 11~12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윤하 앵콜 콘서트 c/2023YH'를 연다.

    윤하의 데뷔 첫 일본 팬 미팅은 일본 FC 라이브 도쿄에서 내달 8일 오후 2시, 7시에 열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