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다은 아나 KBS 퇴사…"두렵지만 새롭게 도전"



방송

    정다은 아나 KBS 퇴사…"두렵지만 새롭게 도전"

    정다은 KBS 아나운서. 정다은 아나운서 SNS 캡처정다은 KBS 아나운서. 정다은 아나운서 SNS 캡처정다은 KBS 아나운서가 퇴사한다.

    정 아나운서는 28일 SNS에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KBS를 떠나게 돼서 소식 전해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모든 처음을 함께 한 일터와, 어설프고 부족한 저를 보듬어주고 아껴준 동료들을 떠나려니 아쉽고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 게 많다"며 "그럼에도 날로 새로워지는 미디어 환경을 보며 저 또한 다시 한번 변화해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에 결심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와 함께 보다 다양한 활약을 예고했다.
     
    정 아나운서는 "15년차 아나운서, 41살 워킹맘으로 살면서 그간 차마 던져보지 못했던 질문도 던져보고, 시도도 해볼 계획이다. 어느 곳에서 다시 만나든 조금 더 저답고, 조금 더 새로웠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이곳에서 아나운서 정다은으로서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 잊지 않겠다.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시라"고 전했다.

    정다은은 KBS 공채 34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도전! 골든벨' 'KBS 뉴스광장' '2TV 저녁 생생정보' 등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아 활약했다. 같은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과 2017년 결혼했고,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