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가수 우이경, 웹툰 '오, 보이!' OST '아직 너인데' 부른다

가요

    가수 우이경, 웹툰 '오, 보이!' OST '아직 너인데' 부른다

    오는 4월 2일 정오 발매되는 웹툰 '오, 보이!' OST '아직 너인데' 표지.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오는 4월 2일 정오 발매되는 웹툰 '오, 보이!' OST '아직 너인데' 표지.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가수 우이경이 웹툰 '오, 보이!'(Oh, Boy!)의 OST를 부른다.

    우이경이 부른 '오, 보이!'의 OST '아직 너인데'가 오는 4월 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별 후 행복했던 시간들을 추억하며 가슴 아파하는 마음과 그리움을 담아낸 팝 발라드다.

    공감 가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신곡을, 우이경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깊이 있는 감성으로 작품 속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가요계에 등장한 우이경은 '어쩌죠' '취하니까' '매일매일 보고 싶어'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으며,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지성이면 감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초인가족' '훈장 오순남' 등 다양한 OST를 가창했다.

    김윤이 작가의 웹툰 '오, 보이!'는 혈기 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구성된 BL(Boys Love) 웹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