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김혜림이 오늘(17일) 저녁 6시 신곡 '블러썸'을 낸다. 딩고 제공'K팝스타6'에서 준우승한 경력의 싱어송라이터 김혜림이 딩고와 함께 신곡을 낸다.
딩고 뮤직은 오늘(17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김혜림 신곡 '블러썸'(Blossom)을 낸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김혜림이 작사·작곡한 신곡 '블러썸'은 김혜림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추운 날 잠들어 있던 일상에서 깨어나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을 꽃이 피어나는 모습에 비유한 섬세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김혜림은 2017년 SBS 'K팝스타' 시즌 6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프로젝트 걸그룹 퀸즈 멤버로 활약하고, 같은 해 그룹 라임소다로 정식 데뷔했다. 2021년에는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엠넷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참가한 바 있다.
지난해 4월 첫 솔로 미니앨범 '너의 세계'를 발매한 김혜림은 이후 '착!' '마음밭'(Flower) '환상' 등의 싱글을 발매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왔다. 지난해 11월과 12월 일본 대표 서점 브랜드 츠타야에서 개최한 단독 공연과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기도 했다.
김혜림의 신곡 '블러썸'은 오늘(17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오는 20일 저녁 6시에는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에 '세로 라이브'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